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입찰공고

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 공개견적 공고

작성일
2024.11.11
조회수
81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4-252

 

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 공개견적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구 매 명 : 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

. 계약방법 : 총액(최저가)계약

. 납품규격 : 상세규격서 참조

. 기초금액 : 21,379,600(금이천일백삼십칠만구천육백원) (VAT 포함)

. 납품기한 : 계약 후 20일 이내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격제안서(견적서), 사업자등록증 각 1

 

2. 견적서 접수 일정

. 접수기간 : 2024.11.12.() 10:00 ~ 2024.11.20.() 10:00

. 개찰일시 : 접수 마감일시 이후

 

3. 계약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수입인지

 

4. 유의사항

.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임하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 제출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며, 가격제안서(견적서) 제출 시 반드시 VAT 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에 한해 개별통보하며, 선정되지 아니한 업체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 계약상대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납품기한 내 완료하지 못할 시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5조에 의거 지연배상금을 부과합니다.

 

 

5. 문의사항

- 절차에 관한 문의 : 재무회계팀 김민주 선임행정원(054-479-2023)

- 규격에 관한 문의 : 스마트제조연구센터 윤지영 선임연구원(054-479-224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12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

 

 

 

첨부파일
붙임1. 공고문 및 입찰참가서류_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hwp
붙임2. 용도설명서_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pdf
붙임3. 상세규격서_수직형머시닝센터용 엔드밀 및 카운터 싱크 등 소모품 구매.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