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스페이스 전문랩 FDM 3D프린터 운용 재료 구매 공개견적 공고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2-58호
메이커스페이스 전문랩 FDM 3D프린터 운용 재료 구매 공개견적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구 매 명 : 메이커스페이스 전문랩 FDM 3D프린터 운용 재료 구매
나. 계약방법 : 총액(최저가)계약
다. 납품규격 : 상세규격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21,917,060원(금이천일백구십일만칠천육십원) (VAT 포함)
마. 납품기한 : 계약 후 20일 이내
바.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가격제안서(견적서), 사업자등록증 각 1부
2. 견적서 접수 일정
가. 접수기간 : 2022.04.14.(목) 10:00 ~ 2022.04.18.(월) 10:00
나. 개찰일시 : 접수 마감일시 이후
3. 계약 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수입인지
4. 유의사항
가.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임하기 바랍니다.
나.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 제출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며, 가격제안서(견적서) 제출 시 반드시 VAT 포함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에 한해 개별통보하며, 선정되지 아니한 업체에 대해서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라. 계약상대자 선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대금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계약금액의 1.5%, 5천원 단위 절사)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납품기한 내 완료하지 못할 시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5조에 의거 지연배상금을 부과합니다.
5. 문의사항
- 절차에 관한 문의 : 인사총무팀 정철우 선임행정원(054-479-2017)
- 규격에 관한 문의 : 일자리창업지원센터 박경태 선임연구원(054-479-207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4월 13일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