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 공고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공고 제2020-144호
용역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1년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무인경비시스템 용역
나. 용역기간 : 2021.01.01. ~ 2021.12.31. (12개월)
다. 용역장소 : 구미전자정보기술원 본관 외 10개 건물
라. 예정금액(기초금액) : 금20,400,000원(부가세포함)
마. 견적서 제출 기간 : 2020. 11. 30.(월) 10:00 ~ 2020. 12. 3.(목)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2. 3.(목) 11:00 구미전자정보기술원 계약담당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 또는 지점)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경비업법」제4조 규정에 따른 기계경비업(업종코드:1167) 및 「정보통신공사업」제14조 규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을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
바.「경비업법」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에 따라 경보를 수신한 때부터 늦어도 25분 이내에는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제를 갖춘 업체
<대응체제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안내> ○ 출동대기 장소별 인원 및 차량(2대이상) 확보 : 인력확보현황(별도서식 없음), 자동차등록증 사본 또는 등록원부 여부 확인 ○ 출동대기 할 수 있는 지점, 영업소, 출장소 확보 :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자료, 출동 대기장소 사진 ○ 출동대기 장소와 과업현장 간의 거리와 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대응체제에 대한 증빙자료의 입증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사. 본 사업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아.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대상자 선정 방법
가. 견적서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방법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로 제출한 순서대로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020.6.15.)‘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대상자 선정 결과 1순위가 2인 이상(견적금액 동가)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4대 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6.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우리 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마.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기관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사항 : 인사총무팀 정철우 선임행정원 (☏054-479-2017)
사.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 : 인사총무팀 정이창 선임행정원 (☏054-479-2032)
아.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자. 개찰결과는 개찰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 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1. 30.
구미전자정보기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