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기술원소식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중소기업융합대전 '국무총리 표창'수여

작성일
2017.10.24
조회수
291

"DSC_0098.JPG"


"DSC_0062.JPG"


"DSC_0067-2.JPG"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중소기업융합대전 '국무총리 표창'수여

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이 23일 원광대학교(전북 익산)에서 열린 ‘2017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전에서는 ‘교류·협력 분야, 기술융합 분야, 교류·협력지원 분야’ 등 3개 분야에 대한 정부포상(국무총리 표창 등 총 51점)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포상에서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융합 신산업 창출을 위한 전략분야 발굴과 선도 사업을 추진해 융합산업 기반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술융합’ 분야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2012년 중소기업융합중앙회로부터 대경권 중소기업융합지원센터로 지정됐으며,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기술기반의 아이디어를 발굴해 사업화를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74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연구개발(R&D) 역량강화를 위한 융합R&D 멘토링기획을 지원하고 이 가운데 17개 기업이 중소기업융복합기술개발과제에 선정되도록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중소기업 역량 제고에 큰 공헌을 했으며, 또한, 사업화 지원과 외부 지원사업 연계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즉시에 해결함으로써 기업의 만족도 향상과 연계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첨부파일
DSC_0098.JPG